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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수대학원 졸업예정자] 2025-1학기 졸업전공명 선택 안내
2025년 1학기 특수대학원 졸업전공명 선택 안내[2025년 8월 졸업예정자] ▣ 졸업전공명 선택이란? 전공명칭 변경으로 인해 ​입학시점(전공변경한 경우 전공변경 시점)의 전공명과 졸업시점의 전공명이 상이한 경우 졸업요건이 충족되는 졸업학기에 졸업전공명을 선택할수 있습니다. ※ 단, 선택 후 변경 불가하오니, 신중히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졸업전공명 선택 후에는 소속전공이 변경되는 것이 아니라, 졸업 후 발급받으시는 학위증 및 증명서에 기재되는 전공명만 변경되는 것입니다. 1. 대상 : 2025년 8월 졸업예정자 중 입학 당시 전공명과 현재 전공명이 다른 경우에 해당하는 자 (졸업확정 학기에 신청) 2. 기간 : 2025년 07월 14일(월) 10시 ~ 07월 18일(금) 17시 까지 (연장불가) 3. 경로 : 한사대로(로그인) → 학사관리 → 학사행정 → 졸업 → 학생-졸업 → 졸업학과신청 → 변경가능학과(입학시점과 졸업시점의 전공명) 확인 → 입학당시 전공명으로 졸업을 원할 경우 [신청] 클릭 *특수대학원 졸업 메뉴 이용방법[붙임] 2페이지 참조 4. 세부사항 가. 전공별 학칙개정에 따라 입학년도 기준전공명을 선택할 수 있으며, 졸업 전 희망하는 경우에만 신청함 나. 기한 내 미선택자는 현행 전공명으로 일괄 배정하며 변경 불허함 다. 논문/학술지 과정자는 논문/학술지에 기재한 전공명을 동일하게 선택해야함 라. 선택한 졸업전공명은 학위기, 성적증명서, 석사학위수여증명서에 반영(국/영)됨 마. 졸업 이후 발급되는 학교발급 증명서에는 학위기상의 전공명이 기재됨 바. 미복학제적, 미등록제적, 자퇴로 재입학할 경우에는 전공명 선택불가하며, 재입학생은 재입학연도의 학사제도를 적용함 사. 외식프랜차이즈MBA, 광고미디어MBA, 상담및임상심리, 디자인전공의 졸업예정자 중 전공별 학칙개정 기준에 따라 변경된 전공명으로 적용하여 학위기를 발급할 수 있음 ※ 입학/졸업연도별 전공명변경 적용기준 [대학원 학칙 근거]전공년도외식프랜차이즈MBA광고미디어MBA상담및임상심리디자인전공년도2010년호텔관광외식MBA미디어MBA심리상담디자인기획디자인융합~2020년2011년미디어엔터테인먼트MBA2012년2013년미디어MBA2014년2015년2016년외식프랜차이즈MBA상담및임상심리디자인2021년~2017년~2023년광고미디어MBA2024년~*전공폐지:동일 계열 대학원 내 전공으로 학적 변경□ 문의처 : 대학원RC행정센터 ☎ 교내전화번호안내 (클릭) 한양사이버대학교 교무처
[대학원 RC행정팀] 계약직원 채용 공고
학교법인 한양학원에서 설립한 사이버대학의 명문 한양사이버대학교에서는창의적이고 전문적인 대학행정을 구현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참신한 인재를 모집합니다.많은 관심과 지원바랍니다. 한양사이버대학교 계약직원 채용 공고 1. 모집분야 (2년 계약직: 1+1 계약 형태)구 분채용분야채용부서필수사항우대사항계약직(일반)수업지원(0명)대학원 RC행정팀- 4년제 학사학위 소지자- 영어능통자- 국가공무원임용/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PC 활용능력 우수자-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 법규에 의거하여 우대- 외국인 학생 수업지원 업무 유경험자- 대학원(교) 행정 또는 조교 업무 유경험자※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에 의거, 성범죄 전력자 취업제한됨 2. 지원서 접수기간 및 방법가. 접수기간: 2025년 7월 13일 일요일 23:00 까지나. 접수방법: 인터넷 접수 (한양사이버대학교 채용시스템) 3. 전형절차 및 일정단계전형내용전형일자합격자발표비 고1단계서류전형-추후공지임용일 합격자와 협의 후 확정2단계면접전형(영어 면접 포함)추후공지추후공지 ※ 합격자 발표는 지원자 전체에게 SMS 및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립니다.※ 단계별 전형 시간과 장소는 합격자 발표 시 합격자에 한하여 공지됩니다.※ 출근(예정)일: 2025년 8월 1일 금요일 이후 예정 4. 제출서류 (※입사지원서 작성시 파일 첨부)가. 최종학교(대학원 졸업자는 대학 포함) 졸업증명서 1부나. 최종학교(대학원 졸업자는 대학 포함) 성적증명서 1부다. 외국어성적(TOEIC, TOEFL, TEPS 등) 증명서 1부 (소지자에 한함)라. 자격증 사본(해당자) 1부 (원본 지참)마. 경력증명서(해당자) 1부바. 국가보훈대상자증명서(해당자) 1부사. 장애인증명서(해당자) 1부 5. 근로조건가. 연봉: 본교 내규에 따름(계약직(일반): 약 2,880만원)나. 시용계약기간: 2개월 ※ 시용기간 만료후 평가 등 별도의 전형결과에 따라 계약직 본채용 최종결정, 시용기간 중 급여 100% 지급 및 재직기간 포함다. 2년 계약직(1+1 계약)으로, 1년 계약 종료 후 재임용 심의를 통해 1년 연장계약 가능라. 근무요일: 주 5일 (월요일 ~ 금요일)마. 근무시간: 9시 ~ 18시(점심시간 12시 ~ 13시) ※ 단, 학기 중(3~6월, 9~12월) 온라인세미나 시행일(학기당 약 15일~30일)에는 근무시간을 16시~22시(휴게시간 17시30분~18시)로 조정바. 복리 후생 제도: 방학중 단축근무, 휴양소, 시차출퇴근제, 한양대학병원 할인, 단체상해보험, 애경사 복리후생비, 주5일제, 4대 보험(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등 6. 기타사항가. 합격자 발표 등 관련 사항은 본교 홈페이지를 통하여 진행합니다.나. 경력 보유자는 본교 내규에 따라 인정합니다.다. 접수 완료 후 지원서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으며, 지원서 상의 기재 착오 등 누락이나 연락 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의 책임입니다.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마. 최종 임용 확정 후에도 증빙사실이 다를 경우, 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바. 임용시 본교 인사정책에 따라 채용부서 외의 부서에서 근무할 수 있습니다.사. 채용 서류 반환 안내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채용서류의 반환 등)① 구인자는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이후 구직자(확정된 채용대상자는 제외한다)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에는 본인임을 확인한 후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반환하여야 한다. 다만, 제7조제1항에 따라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구인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다.② 제1항에 따른 구직자의 채용서류 반환 청구는 서면 또는 전자적 방법 등 고용노동부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하여야 한다.③ 구인자는 제1항에 따른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기간 동안 채용서류를 보관하여야 한다. 다만,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구인자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 구인자는 제1항에 따른 채용서류의 반환 의무를 이행한 것으로 본다.④ 구인자는 대통령령으로 정한 반환의 청구기간이 지난 경우 및 채용서류를 반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를 파기하여야 한다.⑤ 제1항에 따른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은 원칙적으로 구인자가 부담한다. 다만, 구인자는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범위에서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을 구직자에게 부담하게 할 수 있다.⑥ 구인자는 제1항부터 제5항까지의 규정을 채용 여부가 확정되기 전까지 구직자에게 알려야 한다.※ 제출된 채용서류의 반환 청구 기간은 채용여부 확정된 날 이후 15일까지입니다. 7. 문의처한양사이버대학교 총무처 인사총무팀(전화) 02-2290-0104※ 토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 한 양 사 이 버 대 학 교
[RC행정팀] 계약직원 채용 공고
학교법인 한양학원에서 설립한 사이버대학의 명문 한양사이버대학교에서는창의적이고 전문적인 대학행정을 구현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참신한 인재를 모집합니다.많은 관심과 지원바랍니다. 한양사이버대학교 계약직원 채용 공고 1. 모집분야 (2년 계약직: 1+1 계약 형태)구 분채용분야채용부서필수사항우대사항계약직(일반)학생 및 학과 지원(0명)RC행정팀- 4년제 학사학위 소지자- 국가공무원임용/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PC 활용능력 우수자-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 법규에 의거하여 우대- 대학교 행정 또는 조교 업무 유경험자※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에 의거, 성범죄 전력자 취업제한됨 2. 지원서 접수기간 및 방법가. 접수기간: 2025년 7월 10일 목요일 23:00 까지나. 접수방법: 인터넷 접수 (한양사이버대학교 계약직원 채용) 3. 전형절차 및 일정단계전형내용전형일자합격자발표비 고1단계서류전형-추후공지임용일 합격자와 협의 후 확정2단계면접전형추후공지추후공지 ※ 합격자 발표는 지원자 전체에게 SMS 및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립니다.※ 단계별 전형 시간과 장소는 합격자 발표 시 합격자에 한하여 공지됩니다.※ 출근(예정)일: 2025년 8월 1일 금요일 이후 예정 4. 제출서류 (※입사지원서 작성시 파일 첨부)가. 최종학교(대학원 졸업자는 대학 포함) 졸업증명서 1부나. 최종학교(대학원 졸업자는 대학 포함) 성적증명서 1부다. 외국어성적(TOEIC, TOEFL, TEPS 등) 증명서 1부 (소지자에 한함)라. 자격증 사본(해당자) 1부 (원본 지참)마. 경력증명서(해당자) 1부바. 국가보훈대상자증명서(해당자) 1부사. 장애인증명서(해당자) 1부 5. 근로조건가. 연봉: 본교 내규에 따름(계약직(일반): 약 2,880만원)나. 시용계약기간: 2개월 ※ 시용기간 만료후 평가 등 별도의 전형결과에 따라 계약직 본채용 최종결정, 시용기간 중 급여 100% 지급 및 재직기간 포함다. 2년 계약직(1+1 계약)으로, 1년 계약 종료 후 재임용 심의를 통해 1년 연장계약 가능라. 근무요일: 주 5일 (월요일 ~ 금요일)마. 근무시간: 9시 ~ 18시(점심시간 12시 ~ 13시)바. 복리 후생 제도: 방학중 단축근무, 휴양소, 시차출퇴근제, 한양대학병원 할인, 단체상해보험, 애경사 복리후생비, 주5일제, 4대 보험(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등 6. 기타사항가. 합격자 발표 등 관련 사항은 본교 홈페이지를 통하여 진행합니다.나. 경력 보유자는 본교 내규에 따라 인정합니다.다. 접수 완료 후 지원서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으며, 지원서 상의 기재 착오 등 누락이나 연락 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의 책임입니다.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마. 최종 임용 확정 후에도 증빙사실이 다를 경우, 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바. 임용시 본교 인사정책에 따라 채용부서 외의 부서에서 근무할 수 있습니다.사. 채용 서류 반환 안내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채용서류의 반환 등)① 구인자는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이후 구직자(확정된 채용대상자는 제외한다)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에는 본인임을 확인한 후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반환하여야 한다. 다만, 제7조제1항에 따라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구인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다.② 제1항에 따른 구직자의 채용서류 반환 청구는 서면 또는 전자적 방법 등 고용노동부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하여야 한다.③ 구인자는 제1항에 따른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기간 동안 채용서류를 보관하여야 한다. 다만,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구인자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 구인자는 제1항에 따른 채용서류의 반환 의무를 이행한 것으로 본다.④ 구인자는 대통령령으로 정한 반환의 청구기간이 지난 경우 및 채용서류를 반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를 파기하여야 한다.⑤ 제1항에 따른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은 원칙적으로 구인자가 부담한다. 다만, 구인자는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범위에서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을 구직자에게 부담하게 할 수 있다.⑥ 구인자는 제1항부터 제5항까지의 규정을 채용 여부가 확정되기 전까지 구직자에게 알려야 한다.※ 제출된 채용서류의 반환 청구 기간은 채용여부 확정된 날 이후 15일까지입니다. 7. 문의처한양사이버대학교 총무처 인사총무팀(전화) 02-2290-0104※ 토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 한 양 사 이 버 대 학 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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