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을 실천하는 이 시대의 진정한 리더가 되십시오.
설득커뮤니케이션(1학기), 기술경영과전략(1학기) 회계정보분석(2학기), 마케팅과매니지먼트(2학기)
연구방법론1(1/2학기), 연구방법론2(1/2학기), 질적연구방법론(3학기)
글로벌시대의마케팅전략 마케팅사례연구
자본시장과기업재무 조세법총론
서비스엔지니어링 IT투자및경제성분석
미디어빅데이터론 모바일과소셜콘텐츠
소비자행동연구 유통관리와소매경영
기업가치평가 회계사례연구
시스템경영 하이테크마케팅 지속가능발전과 ESG
방송통신산업정책론 위기관리커뮤니케이션
상품및브랜드관리 디지털환경과마케팅 마케팅조사론
파생금융상품론 회계전략과응용 세무사례연구
IT창업론 AI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이론 광고미디어연구방법론
마케팅매트릭스 마케팅커뮤니케이션연구
다국적기업의회계·세무연구 조세전략과응용
전략적경영정보론 합리적경영과의사결정
미디어이론 미디어산업과ESG 4차산업혁명과소셜미디어
연구세미나1, 연구세미나2, 연구세미나3
박사논문연구1, 박사논문연구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