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사이트정보 바로가기

한양사이버대학원 로고

경영대학원

사랑을 실천하는 이 시대의 진정한 리더가 되십시오.

교육과정로드맵

마케팅 MBA 교육과정 로드맵

마케팅 MBA 교육과정 로드맵 - 전공이수체계(전공 핵심 과정, 전공 심화과정, 영역 확장 과정, 졸업논문), 1학기, 2학기, 3학기, 4학기, 5학기 로 구성
전공이수체계1학기2학기3학기4학기5학기
전공 핵심 과정
  • 글로벌시대의 마케팅전략

  • -
  • 소비자 행동 연구

  • 마케팅과매니지먼트

  • 마케팅 조사론

  • -
  • -
  • -
  • -
  • -
전공 심화 과정
  • 마케팅 사례 연구

  • -
  • 유통관리와 소매경영

  • -
  • 상품 및 브랜드 관리

  • 디지털환경과마케팅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연구

  • 마케팅 메트릭스

  • -
  • -
영역 확장 과정
  • 기술 경영과 전략

  • 서비스 엔지니어링

  • -
  • 디지털미디어산업론

  • 합리적 경영과 의사결정

  • 전략적 경영정보론

  • 설득커뮤니케이션

  • IT 창업론

  • 회계정보 분석

  • 하이테크 마케팅

  • 상권입지 조사방법론

  • -
  • -
  • -
  • -
졸업논문
  • -
  • -
  • 논문연구

  • 논문연구

  • 졸업논문 졸업논문 또는
    논문 대체 2과목

  • 졸업논문
  • 위 내용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