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사이트정보 바로가기

NOTICE

광고미디어 MBA

사랑을 실천하는 이 시대의 진정한 리더가 되십시오.

광고미디어 MBA 교육과정 로드맵

전공이수체계

전공 기초 과정

    • 1학기
    • 설득 커뮤니케이션

    • 2학기
    • 3학기
    • 모바일과 소셜콘텐츠

    • 4학기
    • 미디어 문화콘텐츠

    • 4차 산업혁명과 소셜미디어

    • 5학기
전공이수체계

전공 심화 과정

    • 1학기
    • 연구조사 방법론

    • 2학기
    • 디지털시대 방송제작론

    • 방송통신 산업정책론

    • 3학기
    • 디지털미디어 산업론

    • 디지털문화 콘텐츠산업

    • 4학기
    • 미디어 전략경영

    • 5학기
전공이수체계

졸업논문

    • 1학기
    • 2학기
    • 3학기
    • 논문연구

    • 4학기
    • 논문연구

    • 5학기
    • 졸업논문 졸업논문 또는 논문 대체 2과목

  • 졸업논문
  • 5학기에는 학생의 선택에 따라 논문과정 또는 학점이수(2과목 6학점)으로 졸업할 수 있습니다.
  • 광고미디어MBA의 경우, 전공기초과정 4개 과목, 전공심화과정 10개 과목 등 총 14개 과목이 개설됩니다.

학기별 운영 목표

  • 1학기 기초과정

    전공과정에 대한 기초지식을 습득, 전체적인 지형을 그리는 단계

  • 2학기/3학기 기초심화

    기초지식을 바탕으로 보다 구체화된 관심영역에 대한 심화학습단계

  • 4학기 심화전공

    심화된 지식을 바탕으로 자신의 전공을 확립하는 단계

  • 5학기 논문

    확립된 전공분야를 토대로 학술논문을 작성, 기초학자로서 성숙하는 단계

  • 문의전화
  • 전공사무실 02-2290-0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