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사이트정보 바로가기

NOTICE

광고미디어 MBA

사랑을 실천하는 이 시대의 진정한 리더가 되십시오.

광고미디어 MBA 교육과정 로드맵

광고미디어 MBA 교육과정 로드맵 - 전공이수체계(전공 기초 과정, 전공 심화 과정, 졸업논문), 1학기, 2학기, 3학기, 4학기, 5학기 로 구성
전공이수체계1학기2학기3학기4학기5학기
전공 기초 과정
  • 설득 커뮤니케이션

  • -
  • -
  • -
  • 모바일과 소셜콘텐츠

  • -
  • 미디어 문화콘텐츠

  • 4차 산업혁명과 소셜미디어

  • -
  • -
전공 심화 과정
  • 연구조사 방법론

  • -
  • 디지털시대 방송제작론

  • 방송통신 산업정책론

  • 디지털미디어 산업론

  • 디지털문화 콘텐츠산업

  • 미디어 전략경영

  • -
  • -
  • -
졸업논문
  • -
  • -
  • 논문연구

  • 논문연구

  • 졸업논문 졸업논문 또는
    논문 대체 2과목

  • 졸업논문
  • 5학기에는 학생의 선택에 따라 논문과정 또는 학점이수(2과목 6학점)으로 졸업할 수 있습니다.
  • 광고미디어MBA의 경우, 전공기초과정 4개 과목, 전공심화과정 10개 과목 등 총 14개 과목이 개설됩니다.

학기별 운영 목표

  • 1학기 기초과정

    전공과정에 대한 기초지식을 습득, 전체적인 지형을 그리는 단계

  • 2학기/3학기 기초심화

    기초지식을 바탕으로 보다 구체화된 관심영역에 대한 심화학습단계

  • 4학기 심화전공

    심화된 지식을 바탕으로 자신의 전공을 확립하는 단계

  • 5학기 논문

    확립된 전공분야를 토대로 학술논문을 작성, 기초학자로서 성숙하는 단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