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사이트정보 바로가기

한양사이버대학원 로고

대학원알림

사랑을 실천하는 이 시대의 진정한 리더가 되십시오.

[일반공지] 2023년 학부 및 대학원 중앙동아리 운영

학생지원팀2023-03-16 조회수 261


1. 본교는 매년 학생들의 다양한 교과외 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중앙동아리 제도를 운영·지원하고 있습니다.
2. 이와 관련하여 2023년 중앙동아리 제도를 다음과 같이 운영하오니 많은 관심과 신청 바랍니다.
 
                                                - 다    음 -
 
O 2023년 중앙동아리 운영 일정

구분

내용

일정

1학기

중앙동아리 신청 접수

(동아리홈페이지)

3.7() ~ 3.19()

중앙동아리 등록 심사/선정(발표)

3.29()

활동 보고서 및 정산 자료 제출

8.21() ~ 9.3()

1학기 활동지원비 지급

9.15()

2학기

활동 보고서 및 정산 자료 제출

2024.1.8() ~ 1.21()

2학기 활동지원비 지급

2.8()

 

O 중앙동아리 지원 기준 및 혜택

구분

학부

대학원

인원제한

25명 이상

10명 이상

회원 인정요건

재학생만 인정

재학생수료생만 인정

지도교수 유무

있음

있음

회칙 제출

제출

제출

지원금

운영비

학기당 25만원

학기당 50만원

사업비

연간 50만원

없음

정산 인원기준

없음

정회원의 50% 이상

참여시 비용인정

정산주기

학기당 1

학기당 1


O신청 상세

 1. 신청 대상 본교 재학생으로 구성된 자발적 단체(기존신규 포함)

 2. 신청 기간 : 2023년 3월 7() ~ 3월 19(※ 마감이후 신청불가

 3. 신청 방법 동아리 홈페이지 중앙동아리 신청 (신청권한 동아리 회장 )

   ※ 홈페이지 이외의 방법으로는 접수하지 않음(이메일/우편 등)

 4. 동아리 홈페이지 작성 및 제출 서류(2~7의 양식은 하나의 파일로 되어 있음)

   [양식1] 중앙동아리 등록신청서

   [양식2] 임원 명단 및 사진

   [양식3] 회원명단

   [양식4] 활동계획서

   [양식5] 사업계획서 

   [양식6] 지도교수 취임 승낙서 ※ 서명필수

   [양식7] 동아리 회칙


※ 정산관련 협조사항: 안내된 정산 기간에 동아리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되며

    각 동아리 회장에게 안내 문자를 보내드립니다.(학교번호를 수신거부한 경우,

    문자를 받을 수 없으니 유의 바랍니다정산서류 마감 이후 별도의 안내를 드리지 않으며,

    접수 완료된 동아리 활동만 인정됩니다연락두절서류불충분 등의 사유로 

    전체적인 정산일정이 늦어지고 행정지연이 발생함에 따라 

    추가적인 연락을 드리지 않으니협조부탁드립니다.


* 동아리 커뮤니티 접속경로: 한사대로 로그인> 우측하단의 바로가기 메뉴 중 '동아리' 클릭
* 동아리회장 양도: 동아리 관리메뉴>운영관리> 양도하기

붙임: 1. 2023년 학부 중앙동아리 공지 1부
         2. 학부 중앙동아리 신청 제출서류 1부
         3. 학부 중앙동아리 정산 제출서류 1부
         4. 2023년 대학원 중앙동아리 공지 1부
         5. 대학원 중앙동아리 신청 제출서류 1부
         6. 대학원 중앙동아리 정산 제출서류 1부
         7. 중앙동아리 신청 매뉴얼(동아리회장) 1부
 
 
                         학생지원처 학생지원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