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사이트정보 바로가기

한양사이버대학원 로고

대학원알림

사랑을 실천하는 이 시대의 진정한 리더가 되십시오.

[학사공지] [대학원] 2021학년도 1학기 재입학 안내

학사팀2020-12-18 조회수 2144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2021학년도 1학기 재입학 안내

 

2021학년도 1학기 대학원 재입학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해당 학생들은 신청 기간 및 방법을 확인하신 후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 기간:2021111() 오전 10 ~ 115() 오후 5시까지

 

2. 신청 대상

 1) 본 대학원에 입학 후 제적되거나 또는 자퇴한 자로 제적된 학기 또는 자퇴한 학기부터 6개월 이상 경과한 경우 재입학 지원이 가능합니다.

 2) 본 대학원의 영구수료자로서 영구수료 6개월 이상 경과된 자

 3) 재입학은 1회에 한하여 허가합니다.

 

3. 신청방법본교 한사대로 홈페이지, 대학원 홈페이지 롤링 배너(2021-1학기 재입학 신청 안내) 클릭 후

             '재입학 신청 팝업창( 클릭)'에서 신청(202111110시부터 신청 가능)

 

4. 모집전공

 1) 정원의 여석은 당해 학년도 입학 정원에서 재학생 수를 감한 인원으로 합니다.                                                                        

대학원

전공

경영대학원

마케팅 MBA, Finance/Accounting MBA, 외식프랜차이즈 MBA,

IT MBA, 광고미디어 MBA, MBA, 그린텍 MBA

휴먼서비스대학원

아동가족, 상담및임상심리, 경찰법무

부동산대학원

부동산

교육정보대학원

교육공학

디자인대학원

디자인

 

 2) 제적 당시 본인의 전공이 재입학 시 폐지되어 존재하지 않는 경우는 재입학이 불가하나명칭만 변경된 경우는 재입학이 가능하며MBA 및 그린텍 MBA는 전공폐지로 인하여 재입학 신청 시 경영대학원 내 타 전공을 선택하여 지원 가능하며, 재입학 전공의 승인을 거쳐 제적 전 취득 교과목의 이수 구분이 결정됩니다.

 

5. 기타사항

 1) 재입학에 합격한 사람은 소정의 입학금과 수업료를 지정된 등록기간에 납부하여야 합니다.(영구수료자로 재입학한 경우도 입학금과 수업료(학점과정)를 납부하여야 하며, 논문과정(전문학술지과정 포함) 재입학 원우는 매 학기 '연구등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해당 기간에 미등록 시 합격이 취소되며 이후 재입학이 불가능합니다.(재입학은 1회에 한하여 가능)

   ※ , 영구수료자가 재입학을, 원하는 경우에는 해당 전공의 요청을 접수해 대학원위원회에서 최종 적격 여부를 심사한다. 개정< 2020.04.23>학칙 시행세칙

 

 2) 재입학 지원 인원이 여석을 초과한 전공의 전형은 제적 당시 등록 차수가 많은 사람 즉, 이수한 학기가 높은 제적자를 우선으로 하며, 차수가 동일한 경우는 성적 평균평점 상위자를 우선으로 선발합니다.

 3) 재입학자는 재입학으로 허가된 학기 이전까지 취득한 학점만을 인정받으며, 잔여 학기를 이수하고 졸업요건을 갖추면 학위가 수여됩니다.

 4) 재입학자는 재입학 시점의 학사제도를 적용받습니다.


6. 관련 문의: 소속 전공으로 문의

 

 

          한양사이버대학교 교무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