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사이트정보 바로가기

한양사이버대학원 로고

대학원알림

사랑을 실천하는 이 시대의 진정한 리더가 되십시오.

[학사공지] 2021-1학기 신입생 도서관/모바일 학생증/체크카드 학생증 발급 및 이용 일시중단 안내

커리어협력팀2021-03-03 조회수 515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신입생 도서관/모바일 학생증/체크카드 학생증 발급 및 이용 일시중단 안내



한양사이버대학교 대학원의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을 위해 도서관 연동 개선 작업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작업 시간 동안 도서관 서비스 이용과 모바일 학생증/체크카드 학생증 발급 및 이용에 제한이 발생함을 알려드리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고,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한양사이버대학교 대학원이 되겠습니다.

 


1. 작업사유: 한양대 도서관 연동 프로세스 변경


2. 작업일시: 2021. 3. 2.(화)~2021. 3. 15.(월) 


3. 대     상: 2021년도 1학기 신입생


4. 제한영역: 한양대 도서관 출입, 도서 대출, 도서관 홈페이지 로그인, 모바일 학생증 및 체크카드 학생증 발급 및 이용 불가

               체크카드 학생증의 경우 3. 16.(화)부터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도서관 연동 프로세스 변경 작업 중 신청 접수 불가)




학생지원처 커리어협력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