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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양사이버대학교 대학원

  • 꿈을 이루어 드리는 대학원.  한양사이버대학교 대학원!
  • 한양의 힘과 터를 바탕으로 열심히 땀흘린 당신의 꿈을 이루어 드립니다.
  • 꿈을 향한 첫 여정을 최고의 온라인캠퍼스에서 시작하세요.
  • 한양사이버대학만의 스마트한 캠퍼스 생활을 이뤄가세요.
  • 한양사이버대학교가 스마트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ABOUT HYCU 대학원 소개

세계를 향해 도전하며 희밍찬 미래를 설계하는 한양사이버대학교 대학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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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나날이 발전하는 한양사이버대학교 대학원의 모습을 전달해드립니다.
※ 보도내용을 클릭하면 원문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한양사이버대학교 '2018 올해의 브랜드대상' 6년 연속 선정
한양사이버대학교 '2018 올해의 브랜드대상' 6년 연속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은 한 해 동안 국내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한 브랜드를 대국민 투표(온라인·모바일·전화설문)와 심사위원 및 자문위원의 심의과정을 통해 최종 선정했으며, 지난 6월13일까지 실시된 온라인 투표 및 일대일 전화설문에 총 36만4816명의 소비자가 참여했다. 한양사이버대학교는 최종 5.07점을 기록, 4점대에 머무른 서울사이버대학교, 경희사이버대학교, 고려사이버대학교 등을 제치고 올해의 브랜드에 선정됐다. 한양사이버대 관계자는 "6년 연속 브랜드대상 선정으로 수준 높은 강의 콘텐츠로 최고 사이버대학으로 평가받았다"며 "현재 학부과정 28개 학과(부)에 재적학생 1만6967명(정보공시 기준)으로 국내 사이버대학 중 가장 큰 규모"라고 설명했다.

프라임경제
2018.07.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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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양사이버대학교·스타벅스커피코리아, 제2회 상해 커피로드 진행
한양사이버대학교·스타벅스커피코리아, 제2회 상해 커피로드 진행

한양사이버대학교(총장 이영무)와 스타벅스커피코리아가 방학을 맞아 19명의 위탁생을 선발해 해외 실습 행사를 진행했다. 학술 교류협력 협약(MOU) 체결로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양 기관은 매년 학업 성적이 높은 학생들을 선발해 해외의 선진 커피문화를 체험하고 돌아오는 ‘커피로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 2회째 진행된 커피로드는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2박 3일간 중국 상해에서 진행됐으며, 스타벅스 위탁생 중 19명의 성적우수자를 선발해 지난해 말 오픈한 상해 스타벅스 로스터리 매장을 포함해 신천지 스타벅스 매장, 예원 스타벅스 매장 및 타 스페셜티 커피매장을 방문했다.

천지일보
2018.07.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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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양사이버대학교 상담심리학과 공개사례발표회 개최
한양사이버대학교 상담심리학과 공개사례발표회 개최

한양사이버대학교 상담심리학과가 지난 27일 사이버2관 513호에서 1학기를 마무리하는 공개사례발표회를 진행했다. 한양사이버대학교 휴먼서비스대학원 상담 및 임상심리전공 원우회 주관으로 진행된 ‘2018년 1학기 대학원&학부 공개 사례발표’ 행사는 대학원 전공 학생들의 실제 상담사례 발표를 통해 여러 사례에 관한 지식과 경험을 배우고 나눴으며, 상담자와 내담자의 상담과정을 토대로 슈퍼비전(상담지도)을 진행해 상담자로서의 전문성 향상을 목표로 하고 있다.

천지일보
2018.06.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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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양사이버대학교, 한국형 온라인공개강좌(K-MOOC) 사업 사이버대학 최초 수주
한양사이버대학교, 한국형 온라인공개강좌(K-MOOC) 사업 사이버대학 최초 수주

국내 최대 사이버대학교인 한양사이버대학교(총장 이영무)가 교육부와 국가평생교육진흥원이 주관한 ‘2018년 한국형 온라인 공개강좌(K-MOOC)’ 개별강좌 사업에서 사이버대학 최초로 사업을 수주했다. 교육부와 국가평생교육진흥원이 주관한 2018년 K-MOOC 개별강좌 공모는 총 41개 기관에서 71개 강좌 계획서가 접수된 가운데, MOOC 전문가, 교수학습 및 학문전공별 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들이 서면 및 대면평가를 통해 기관역량(45점)과 강좌우수성(55점)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직업교육분야 11강좌, 전공기초·한국학 분야 6강좌, 자율 분야 6강좌 등 총 23개 강좌를 선정했다.

뉴스타운
2018.06.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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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양사이버대학교, 13년 연속 교육브랜드 대상 수상
한양사이버대학교, 13년 연속 교육브랜드 대상 수상

국내 최대 규모의 한양사이버대학교(총장 이영무)가 브랜드 가치평가 회사인 브랜드스탁에서 조사·평가하는 ‘2018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사이버대학교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13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2018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은 브랜드스탁과 연세대학교 B&B마케팅연구센터가 공동개발한 교육브랜드 평가지수인 KEBI(Korea Educational Brand Index) 모델을 토대로 선정됐으며, 브랜드의 친밀도, 접근성, 차별성을 통해 인지도를 평가한다.

천지일보
2018.06.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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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양사이버대 호텔조리외식경영학과, 스타벅스커피 코리아와 오픈 특강 진행
한양사이버대 호텔조리외식경영학과, 스타벅스커피 코리아와 오픈 특강 진행

한양사이버대학교(총장 이영무)와 스타벅스커피코리아(대표이사 이석구)가 지난 해에 이어 두번째 일반인 대상 무료 특강을 14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지난 해 7월 스타벅스 글로벌 커피대사인 메이저 코엔을 초청, 한양사이버대 캠퍼스에서 진행했던 1차 오픈 특강에는 100여명의 일반인과 재학생이 몰려 성공적으로 마무리됐었다. 당시 메이저 코엔은 참가자들의 성원에 감사해하며 빠른 시일내에 다시 찾겠다고 약속한 바 있다.

한국일보
2018.06.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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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양사이버대, 한양대 창업지원단과 업무 교류 협약 체결
한양사이버대, 한양대 창업지원단과 업무 교류 협약 체결

국내 최대 사이버대학인 한양사이버대학교(총장 이영무)는 12일 한양대학교 창업지원단과 학생 창업에 필요한 역량 개발 지원 및 창업 프로그램 공동 시스템 구축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한양사이버대와 한양대 재학생 및 졸업생은 양 기관이 공동으로 운영하는 창업 지원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특히 국내 대학 중 창업사관학교로 불리는 한양대 창업지원단의 다양하고 고도화된 창업 프로세스의 노하우를 한양사이버대에 접목해 직장인 및 개인사업자가 대부분인 사이버대 학생들에게 보다 실질적이고 구체화된 창업 및 창직 프로그램을 지원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한양사이버대와 한양대 창업지원단은 앞으로 교직원 간 교류 및 창업 프로그램 성공을 위한 공동 활동을 다양하게 진행한다.

조선일보
2018.06.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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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양사이버대 미술치료학과 주리애 교수 교육부장관 표창 수상
한양사이버대 미술치료학과 주리애 교수 교육부장관 표창 수상

한양사이버대학교(총장 이영무) 미술치료학과 주리애 교수가 제37회 스승의 날 유공 교원에게 수여하는 표창 대상자로 선정돼 학술진흥 부문 표창을 수상했다. 주리애 교수는 미술치료학 분야에서 국내 최고 전문가로 인정받고 있으며 다양한 학술적 업적을 쌓아 왔다. 교수로 재직해온 10여 년간 총 여섯 권의 미술치료 전공서적을 저술했으며 총 일곱 권의 전공서적(미술치료 전공 5권, 심리치료 전공 2권)을 번역했다.

뉴스웨이
2018.06.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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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양사이버대 대학원 2018학년도 2학기 신입생 모집
보도자료 관련 이미지

국내 최초 사이버대 대학원인 한양사이버대학교 대학원이 5월 14일부터 6월 14일까지 2018학년도 2학기 석사과정 신입생을 모집한다. 이번 모집에는 경영대학원, 휴먼서비스대학원, 부동산대학원, 교육정보대학원, 디자인대학원 등 5개 대학원 12개 전공에서 정원 내 135명, 정원외 89명의 신입생을 선발한다.

디지털타임스
2018.05.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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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양사이버대, '2018년 성인학습자 역량 강화 교육콘텐츠 개발' 사업 수주
한양사이버대, '2018년 성인학습자 역량 강화 교육콘텐츠 개발' 사업 수주

한양사이버대학교(총장 이영무)가 교육부와 한국교육학술정보원이 주관하는 '2018년 성인학습자 역량 강화 교육콘텐츠 개발' 사업을 수주했다. 이에 따라 한양사이버대는 2013년 선취업 후진학, 2014년 NCS특성화에 이어 3연속 정부 재정지원사업에 선정됐으며, 3일 한국교육학술정보원과 사업 계약과 관련한 협상을 마무리짓고 본격적인 사업에 착수한다. 올해 진행되는 '성인 학습자 역량 강화 교육 콘텐츠 개발 사업'은 예산 부족 등을 이유로 3년을 거르다가 다시 시작된 재정지원 특성화 사업으로, 전국 21개 사이버대학 중 8개 대학이 선정됐다.

이뉴스투데이
2018.05.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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